본문 바로가기

크앙리뷰

방콕 카오산로드 실패하지 않는 추천 맛집+마사지

728x90

5박 7일 동안 태국 방콕 여행을 하면서 몇 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찾아낸 팟타이 맛집과 과일 스무디 맛집, 그리고 마사지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19년의 기록)


1. 팟타이 맛집

카오산로드 야시장에서 람부뜨리 거리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사거리 쪽에 먹자골목처럼 되어있습니다.
사거리에서 지도에 표시한 것처럼 들어가는 바로 입구에 있는 길거리 가게인데 다른 가게에 비해서 깨끗하고 앉아서 먹는 자리도 따로 있어서 팟타이 사고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에그 팟타이를 사 먹었는데 50바트였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팟타이를 세 번 사 먹었는데 이곳이 압도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거부감도 안 들고 양도 꽤 많아서 친구랑 역대급 맛집이라며 감동하며 먹었습니다ㅜㅜ

바로 이곳이 카오산로드 팟타이 맛집

저렴한 팟타이는 30바이트도 하긴 하는데 저희는 저렴이도 사 먹어봤지만 다시 방콕을 놀러 가게 된다면 20바이트(한국돈으로 하면 800원 정도?) 더 내더라도 여기로 꼭 다시 가서 먹어야겠다고 다짐하며 여행 마지막 날 발견한 걸 아쉬워했습니다ㅜㅜ


2. 과일 스무디 맛집

첫날부터 마지막 가는 날까지 매일같이 출석도장 찍듯이 간 스무디 가게입니다.
여기는 진짜 꿈꾸던 망고 스무디, 수박 스무디 그 자체였어요.
(지금도 같이 여행 갔던 친구랑 가끔 이야기하는 스무디,,,_아련)

가격도 진짜 착했습니다ㅜㅜ30바트였어요!!
이비스 스타일 호텔 바로 앞쪽에 있는 가게예요!!

더 대박인 건 사장님이 뚜껑 가득 차게 스무디를 가득가득 열심히 담아주세요!!
저희는 망고, 수박, 파인애플 세 가지 맛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망고 스무디, 친구는 수박 스무디에 빠져서 맨날 사 먹었습니다.

망고스무다, 수박스무디 맛집!!

다른 가게들도 항상 평타 이상이었지만 여기는 맛있다는 말이 먹을 때마다 나왔어요!!
(1일 3스무디 하고 옴😊🤭)


3. 마사지 가게 추천
마사지 가게는 카오산로드에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 두 군데이므로 두 군데 다 적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타이란타마사지 Thailanta massage에요.
첫날 숙소 근처에서 마사지를 받으려고 찾다가 가게 된 곳인데 타이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타이란타 마사지 가격표

가게가 굉장히 깨끗했고 저랑 친구는 가게에서 나는 향이 마음에 들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 위생 안 좋은 마사지 가게 갔다가 등에 뾰루지 생긴 경험 있음,,😭)

Thailanta massage

만약에 타이란타 마사지에 가시게 된다면 타이마사지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는 스무스 마사지 smooth massage에요!!

여기에서도 타이마사지를 받았고 너무 만족해서 추천드립니다!

smooth massage

위치는 타이란타 마사지 바로 옆입니다.

방콕에서 여행하며 두 번이나 재방문한 마사지 가게입니다.


카오산로드에도 팟타이나 과일 스무디, 마사지 가게가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카오산로드보다 람부뜨리 거리의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바로 옆 거리지만 람부뜨리 거리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발견한 맛집과 마사지 가게입니다!



혹시나 카오산로드를 오셨다가 람부뜨리 거리를 가보실 분이 계시다면 위위 제가 소개한 팟타이나 과일 스무디, 마사지 가게 한 번 고려해보세요~!
(코로나 끝나면 꼭,,!)


카오산로드는 북적북적 화려하다면 람부뜨리 거리는 카오산로드보단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즐거운 방콕여행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