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앙리뷰

빈센조 종영! 배우 곽동연 알아보기 (나이, 소속사, 출연작)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화려하게 종영한 빈센조에 나온 곽동연 배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빈센조 진짜 통쾌하고 재미있었잖아요..?

저도 넷플릭스로 막판에 쭉 정주행하고 마지막화 본방사수했습니다!!

 

출처 tvn

 

스토리가 진짜 유쾌 통쾌 상쾌해서 재밌게 봤는데요.

저는 조한서 역을 맡은 곽동연 배우에게 빠져버렸습니다...

연기를 왜 이렇게 잘하는 건지..!

 

출처 tvn

 

그래서 알아보는 곽동연 배우의 TMI!!

 

배우 곽동연

 

출처 H&엔터테인먼트

 

1997년 3월 19일 대전광역시 출생

2021년 현재 만 24세

와...되게 예전부터 드라마에서 본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어린 줄 몰랐습니다.

 

출처 H&엔터테인먼트

 

2012년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10년 차가 되었습니다.

원래 밴드를 준비하던 아이돌 연습생이었습니다.

 2012년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드라마에서 방장군 역할의 오디션에 합격하며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이후 [장옥정, 사랑에 살다] [사춘기 메들리]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모던 파머] [화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복수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출처 H&엔터테인먼트

 

현재 소속사는 H&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6월 연습생 시절부터 소속이었던 FNC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만료되어 새롭게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처 FNC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된 배우 곽동연의 대표작으로는 2016년 방영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있습니다.

또한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특별 출연해 압도적인 연기력을 보여줘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경력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출처 tvn

 

높은 화제성과 인기로 종영한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바벨 그룹의 회장이자 절대 악 장한석의 동생인 장한서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빈센조] 후반부에 갈수록 곽동연이 연기하는 장한서에 애정을 갖고 좋아하는 시청자들이 많아지며 곽동연의 연기력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진짜 귀여워요...

 

출처 KBS2 tvn

 

또한 빈센조 역의 송중기와의 띠동갑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함께 나오는 장면마다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곽동연은 남배우들과의 호흡이 좋아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스스로도 "상대 남배우 복이 많다"라고 밝혔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과의 브로맨스,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유승호와의 브로맨스가 돋보였습니다.

 

출처 곽동연 트위터

 

또한 곽동연은 SNS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위터 댓글과 인스타그램 스토리 등으로 팬들과 대화를 하며 센스 있는 답변으로 이슈가 되었고 트위터 실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곽동연 인스타그램

 

20대 배우 중 눈에 띄는 연기력으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배우 곽동연의 차기작이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물오른 연기력과 미친 비주얼로 차기작 빨리 많이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