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앙맛집

[부천] 전직 떡볶이집 알바생의 추천 맛집 :: 열정분식소

728x90

오늘은 제가 너무 사랑하는 떡볶이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5일 연속 떡볶이만 먹으러 돌아다닐 정도로 떡볶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떡볶이집 알바까지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지금까지도 떡볶이집에서 일했던 그 시간들을 생각하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떡볶이집 알바로 번 돈, 일 안 하는 날 가서 떡볶이 사 먹음,,><)


그중에서도 제가 부천에 있는 떡볶이 가게 중에 좋아하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열정분식소' 떡볶이에 대해 소개해 볼게요!!

(어제 먹으러 다녀왔기 때문이죠,,★_내돈내산)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137 상록그린힐 113호

상동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5분 정도

또는

부천 종합터미널 소풍 건너편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으니 참고해서 찾아가 주세요!

 

 

내부에는 8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4인석 6개, 2인석 2개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분위기 있게 되어 있습니다.

뭔가 고급 음식점에 온 듯한 느낌!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뭐다?

당연히 메뉴겠죠!!

요즘 로제 떡볶이가 유행하면서 열정분식소에도 로제 메뉴가 생겼더라고요!

 

일단 열정분식소는 튀김 맛집입니다.

튀김이 바삭하고 속도 꽉 차있어서 퀄리티가 아주 높아요.

배달로 시켜먹어도 눅눅하지 않고, 특히 저희 가족들은 이 곳의 오징어 튀김을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열정분식소는 오징헐 튀김으로 유명세를 탄 적이 있습니다.

열혈사제에서 PPL로 나왔었죠!!

매~우 크고 긴 오징어 튀김으로요!!

 

오징어 튀김 좋아하시면 한 번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인증★

 

저는 친구와 둘이서 먹으러 갔습니다.

나홀로SET(떡볶이 보통맛)+넓적당면+돈가스토핑+콜라

사실요,,제가 열정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돈가스토핑 때문이거든요!!

떡볶이 국물에 돈가스 찍어먹으면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거는 아는 사람만 시켜 먹을 수 있는 꿀팁!!

열정떡볶이+돈가스 토핑 추가(4,000원)

 

 

하,, 비주얼도 미쳤죠ㅜㅜ

치즈도 모짜렐라 치즈 녹여서 올려주는데 부들부들해서 떡볶이랑 찰떡궁합입니다.

떡볶이는 엽떡보다 텁텁한 맛이 덜하고,

신전보다 후추맛이 덜 나는

깔끔한 밀떡볶이 느낌!

 

 

나홀로SET 구성

열정떡볶이(중)+참치마요비벼컵밥+배부를만두1+김말이2+단뮤자

 

참치마요비벼컵밥은 즉석떡볶이 먹고 볶음밥 해 먹을 때의 맛을 느끼고 싶을 때!

떡볶이 국물과 함께 드시면 완_벽★

 

 

튀김들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간장을 주긴 하는데 여기 튀김은 떡볶이 국물이랑 짝꿍이에요!!

개인적으로 만두 튀김이 제 취향입니다.

돈가스 토핑도 시켜 드시게 되면 꼭! 떡볶이 국물과 함께 드셔 보세요!

 

세트메뉴를 먹고 싶지만, 뭔가 아쉬운 것 같다!

그럴 땐, 토핑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꿀팁 of 꿀팁!

돈가스 토핑!!

 

 

 

떡볶이 기본 구성

밀떡+새알만두+오뎅+양파+수제비+메추리알+소세지

 

맵기 선택

순한맛-보통-열정-죽을지도 모름

(보통이 딱 적당한 떡볶이 맵기!)

 

추천 토핑!!

중국당면, 넓적당면, 돈가스 토핑, 치즈추가

 

2인 메뉴 추천!!

나홀로SET+토핑추가

(이게 딱 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인 것 같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말도 많아지고 조금 흥분을 한 것 같네요ㅎㅎ

어쨌든, 제가 애정하는 떡볶이 집인 열정분식소!

드실 예정이시라면 추천 메뉴&토핑 참고해서 행복한 식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떡볶이를 사랑한 전직 떡볶이집 알바생 올림.

728x90